[생물]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1 15:39 조회수 : 424 추천수 : 0
본문
영화는 딱히 지루하지도 긴박감 이 있지도 않았던거 같아요
그냥 뭔가 어설프게 10% 부족한 신세계를 보는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 영화 차라리 좀 더 잔인하거나 자극적으로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일부 몇몇 분들이 배우들의 연기력 때문에 집중이 안된다고 하시던데
저는 연기력이 거슬린다는 느낌은 전혀 느끼지 못했지만 캐릭터의 특징은 못살린거 같아요 ( 배우가 아닌 감독이 )
아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VIP 영화를 찍을 거였으면 차라리 신세계2를 하루빨리 내놓는게 낫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킬링타임용 영화로는 좋은거 같네요.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당신이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믿으면 당신은 치유할 수 있다는 것도 믿으십시오.
작은 성실함은 위험한 것이며, 과도한 성실함은 치명적이리만큼 위험하다.
먼 타관생활에 지친 몸, 온갖 시름 다 내려놓고 고갯마루에 오르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옵니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먹지도 잠을 자지도 않으면서 열심히 알들을 보호해요.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에너지를 집중해서 일정한 수준에 올라야만 이 고개를 넘어서는 것인데, 그 고개 문턱에서 포기하고 굴러떨어지는 경우가 많다. 자신은 위험을 무릅쓰고 하지 않을 행동을 충동질 하는 이를 조심하라.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성인을 다시 젊게 만든다. 노인에게는 노화를 늦춘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열정 때문에 저지를 수 있는 유일하고도 가장 큰 잘못은 기뻐하지 않는 것이다.
그때 빈병이나 헌 신문지 있으면 달라고 할머니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부엌 창으로 내다보면 먹이를 물고와 살핀 뒤 구멍으로 들어가 어린 새들에게 먹여주는 것이 보인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그의 옆구리에는 헌 바이올린이 들려져 있었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잠시의 행복이나 웃음보다는 가슴깊이 남을수 있는 행복이 더 소중한 친구이고 싶습니다.
결혼은 훌륭한 제도지만 난 아직 제도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않았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작가의 길이든 화가의 길이든 사업가의 길이든 학자의 길이든 상관없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부와 아름다움이 가져다주는 명성은 무상하고 덧없다.
그들은 한번의 실패로 포기하지 않는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은 실패를 포기의 이유로 보지 않는다.
브이아이피 후기 (노스포) 나는 작고 보잘것없는 것에 행복을 건다.
내 등을 긁어주면 네 등을 긁어주마.
위대한 성과는 갑작스런 충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작은 일들의 연속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환경이 인간을 지배하지 인간이 환경를 지배하지는 않는다.
- [닉네임] : 성길[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생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