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7 06:13 조회수 : 259 추천수 : 0
본문
8월11일, 신촌 CGV아트레온에서 영화 <레이디 맥베스>를 관람했습니다.
<줄거리>
남편에게 자유를 빼앗긴채 대저택 안에서 감금당하다시피 생활하는 여주인공.
그런 여주인공이 하인인 남자를 만나 사랑을 하게 되고 그런 과정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풀어나가는데..
<레이디 맥베스>는 이달 3일 개봉한 영국 영화입니다.
잔잔한 내용인 줄 알았으나, 이상하리만큼 독특한 전개를 가져다주는 영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러닝타임 89분에 줄거리에 대한 내용을 다 담으려고 하는 영화의 전개와
그들만의 사랑 방식을 보여주는 여, 남주인공들의 모습이 살짝 충격적으로 다가오는 영화입니다.
청소년 관람불가며
11일 기준 현재 1만4천여 명이 관람한 영화입니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쇼 비즈니스 같은 비즈니스는 없지만 회계 같은 비즈니스는 몇 개 있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내 등을 긁어주면 네 등을 긁어주마.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허송 세월을 보내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삶이 항상 쉽거나 공정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작전이 필요할 때 작전을 세우면 이미 너무 늦다. 꽃이 필요한 순간에 꽃씨를 뿌리는 것과도 같은 이치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오늘 누군가가 그늘에 앉아 쉴 수 있는 이유는 오래 전에 누군가가 나무를 심었기 때문이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참 아름다운 이름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이름을 부를 때 '행복을 전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떠올린다면?
그러나 늘 마이너스 발상만 하는 사람은 한심스러울 정도로 쉽게 병에 걸리고 만다.
그리고 정말 누구의 마음에 '좋은 사람'으로 남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소중한지 깨닫기 시작한다.
쾌활한 성격은 마치 견고한 성(城)과 같아서 그 속으로 들어가기는 어렵지만 한 번 들어가면 오랫동안 머물 수 있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숨을 거둔 것들이다.
이제 사람들은 전쟁이 아무 것도 해결하지 못할 뿐 아니라 전쟁에서 이기는 것이 지는 것만큼이나 비참하다는 끔찍함을 느끼게 되었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변화는 긴 호흡이 필요하다. 먼저 굽은 길을 돌며 허송세월을 보내기도 하고 빈둥거리며 무엇이 잘못되었나 하는 깨닫는 과정을 거친 다음에야 새로운 공존의 가능성을 개발할 수 있는 법이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모든 생명체는 절대로 아름답지 않은 대상에게서 사랑을 느끼지 않는다.
자기 비밀을 말하는 사람은 남의 비밀도 지켜주지 못한다. 찾아온 두려움을 넘어서는 사람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은 보람이며 행복입니다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그렇지만 훌륭히 키울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먼저 가입하고 첨 써보는거라 잘 못 쓸 수도 있으니 봐주세요~ㅎ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현재진행형'이 중요합니다. 지금 재미없는 사람이 나중에 재미있기 힘들고,
잔잔함과 충격을 동시에 가져다 준 <레이디 맥베스> 나는 배낭을 가볍게 싸기로 유명하다. 배낭을 쌀 때의 원칙은 이렇다. 제일 먼저, 넣을까 말까 망설이는 물건은 다 빼놓는다.
- [닉네임] : 김밎[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음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