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06 01:20 조회수 : 259 추천수 : 0
본문
http://www.tsdm.me/forum.php?mod=viewthread&tid=819661
위에 주소로 들어가면
自购证明↓ 이란 부분이 있는데 잠겨있더라구요 혹시 이부분 내용확인 가능하신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옛사람들이 '신을 위해서' 행했던 것을 요즘 사람들은 돈을 위해서 행한다.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인격을 개선하려면 자신의 권한 안의 일과 권한 밖의 일을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얼마나 오래 사느냐와 얼마나 인생을 즐기느냐는 다르다.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그들은 예상된 문제점을 피하지 않는다. 그들은 무모하거나 어리석은 위험에 뛰어 들지 않는다.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하지만 우리는 땅 냄새를 맡지 못한다. 늘 땅에서 살아서 코에 땅 냄새가 배어 있기 때문이다.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그렇게 아끼지 않고 배풀던 친구..어쩌다, 이 친구가 이리 되었는지,
어려울때 찾아가 손잡아 주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 입니다.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평이하고 단순한 표현으로 감동적인 연설을 할 수 있는 것이다.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우주라는 책은 수학의 언어로 쓰여 있다.
tsdm 이용자분들께 문의해봅니다. 열정은 사람을 현재에 완전히 가둬서 그에게 시간은 매 순간 이 단절된 '현재'의 연속이 된다.
여행을 떠날 각오가 되어 있는 사람만이 자기를 묶고 있는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다.
가까이 있는 사람이 진정으로 그를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 준다면 그 사람의 삶은 이미 성공한 것이고 헛된 삶이 아닐 것입니다.
겸손함은 반짝이는 빛이다. 겸손함은 정신이 지식을 받아들이고 마음이 진실을 받아들이도록 준비시킨다. 사랑은 모두가 기대하는 것이다. 사랑은 진정으로 싸울 가치가 있고, 용기를 내고, 모든 것을 걸 만하다.
먹이 주는 사람의 손을 물지 마라.
모든 어린이가 부모 눈에 비친대로만 커준다면 세상에는 천재들만 있을 것이다.
담는 힘이 교양일 것이다. 내가 아버지를 원망하면서도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삶의 순간순간마다 소리 없이
런데 우리 동네에 형편이 어려운 아주머니가 이사를 왔습니다. 저는 아주머니를 돕기 위해
지금 사는 게 재미있는 사람이 나중에도 재미있게 살 수 있다. 21세기의 핵심가치는 '재미'다.
나는 실패를 받아들일 수 있다. 모두가 무언가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시도도 하지 않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
- [닉네임] : 김밎[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패션/뷰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