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동물병원 앞에 놓여있던 편지와 고양이들.jpg
상세 내용
작성일 : 17-05-29 12:50 조회수 : 352 추천수 : 0
본문
아이 마음이 너무이쁘네요. 마지막 편지에서 고양이 4마리 특성을 모두 살려서 그림그린것도그렇고.. 안녕이 마음에 사무칠듯
나에게 있어 글이란 변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한 가지 행동 양식이다.
사자도 파리는 스스로 막아야 한다.동물병원 앞에 놓여있던 편지와 고양이들.jpg 아내는 이렇게 끊임없이 자신의 단점과 아픔에 장난을 걸고 스스로 놀이를 즐기며 나를 끌어들인다.
기업의 핵심은 돈도 기술도 아닌, 바로 사람이다.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숨을 거둔 것들이다.
학교에서 곧잘 아이들의 사물함 번호를 모조리 바꾸고 선생님 의자에 폭음탄을 설치 하는등 문제를 일으킬때 마다 조기 귀가 조치를 받았습니다.
동물병원 앞에 놓여있던 편지와 고양이들.jpg 차라리 말라 죽을지라도 말이야. 나도 그런 나무가 되고 싶어. 이 사랑이 돌이킬 수 없는 것일지라도...
동물병원 앞에 놓여있던 편지와 고양이들.jpg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소중히 여긴 사실을 잊지 않고 기억할 것이다.
동물병원 앞에 놓여있던 편지와 고양이들.jpg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한계다.
우리는 다 멋지고 친절한 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면도 있지 않나요? 아이를 버릇 없이 키우는 어머니는 뱀을 키우는 것이다.
훌륭한 시인은 국가의 가장 값비싼 보석이다.
동물병원 앞에 놓여있던 편지와 고양이들.jpg 자기 비밀을 말하는 사람은 남의 비밀도 지켜주지 못한다. 최악의 적도, 최선의 친구도 너 자신에게서 찾을 수 있다.
동물병원 앞에 놓여있던 편지와 고양이들.jpg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나는 작고 보잘것없는 것에 행복을 건다.
- [닉네임] : 현용희[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