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프로토]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상세 내용
작성일 : 17-09-15 00:35 조회수 : 523 추천수 : 0
본문
바람이 좀 부나 보네요.
감사합니다.
좋아한다는 감정은 언제나 고운 정으로 출발하지만 미운 정까지 들지 않으면 그 관계는 지속될 수가 없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큰 결정을 내리기 전에 위험과 이익을 재보는데 시간을 쓴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누구에게나 두려움은 찾아옵니다.
연인 사이에서는 "이것으로 이별이요"하는 말이 온갖 말 가운데 가장 슬픈 말인 것처럼 "나는 외롭다"고 하는 이 말은 아마도 인간의 상태를 표현하는 말들 가운데 가장 슬픈 말일 것이다.
재산이 아무리 많더라도 건강하지 않으면 즐길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없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위대한 성과는 갑작스런 충동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작은 일들의 연속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재산보다는 사람들이야말로 회복돼야 하고, 새로워져야하고, 활기를 얻고,깨우치고, 구원받아야한다. 결코 누구도 버려서는 안 된다.
과거에 대해 생각해 보고 배우는 것은 지혜로운 일이지. 하지만 과거에 머물러 있는 것은 현명한 일이 아니지.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담는 힘이 교양일 것이다. 내가 아버지를 원망하면서도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삶의 순간순간마다 소리 없이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그리고 정말 누구의 마음에 '좋은 사람'으로 남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소중한지 깨닫기 시작한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가정을 부디 당신의 본업으로 삼으십시오. 이렇게 말하는 까닭은, 가정이야말로 모든 사람이 지상에서 할 수 있는 최대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어린이가 부모 눈에 비친대로만 커준다면 세상에는 천재들만 있을 것이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비밀은 보존하는 유일한 방법은 입을 다무는 것이다.
첫 걸음이 항상 가장 어렵다.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소중히 여긴 사실을 잊지 않고 기억할 것이다.
나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내게 닥친 불행을 운명 탓으로 돌린다면 나는 운명에 종속되는 것이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샷시의 조그마한 구멍으로 참새 크기의 새 두 마리가 드나드는 것이 눈에 뜨인다.
남자는 엄격히 대하면 대부분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훈련 가능한 가축과도 같다.
먼 타관생활에 지친 몸, 온갖 시름 다 내려놓고 고갯마루에 오르면 마음에 평화가 찾아옵니다.
170609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나연 리허설 by 스피넬 나지막한 목소리에도 용기를 얻을수 있는 아낌의 소중함보다 믿음의 소중함을 더 중요시하는 먼곳에서도 서로를 믿고 생각하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 [닉네임] : 도끼[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또/프로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