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부자지간.........
상세 내용
작성일 : 17-01-25 23:29 조회수 : 403 추천수 : 0
본문
사람들은 종종 자신에게 향하는 조소나 욕설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오늘 여기 이렇게 살아 있는 이 목숨은 너무나 귀중한 것이다. 보라, 이 얼마나 귀중한 육신인가를!
진실이 신발을 신고 있는 동안에, 거짓은 지구의 반을 갈 수 있다.부자지간......... 행복은 우리가 가지지 못한 것을 소유하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가 가진 것을 인식하고 감사하는 것에서 온다라는 사실을 잊는 경향이 있다.
격동은 생명력이다. 기회이다. 격동을 사랑하고, 변화를 위해 사용하자.
찾아가야 합니다. 찾아가서 따뜻이 어루만져 주는 친구가 되세요.
자기 비밀을 말하는 사람은 남의 비밀도 지켜주지 못한다. 화는 모든 불행의 근원이다. 화를 안고 사는 것은 독을 품고 사는 것과 마찬가지다.
부자지간......... 용기가 나지 않을 때 할 수 있는 가장 용기 있는 행동은 용기를 천명하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이다.
부자지간......... 올바른 원칙을 알기만 하는 자는 그것을 사랑하는 자와 같지 않으니라.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행여 세상 속에 매몰되게 되어도 잃어버린 꿈을 다시 찾게 도와주소서.
부와 아름다움이 가져다주는 명성은 무상하고 덧없다.
예절의 법칙을 제대로 알지 않고서 인격을 쌓는 것은 불가능하다.
활기에 가득 찬 소리들, 내가 악보에 그 소리들을 새겨넣을때 나에게 으르렁거리며 폭풍우처럼 쇄도하는 활기에 가득찬 소리들.
부자지간......... 그들은 변화는 피할 수 없는 것이며 자신들은 그 변화에 적응할 능력이 있다고 믿는다.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지금은 경제 한파의 시대, 삶을 아름답고 풍성하게 만드는 독서가 필요할 때입니다과학은 시로부터 탄생했다. 시대가 변하면 과학과 시는 더 높은 수준에서 친구로 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
어떤 젊은 유대인 부부가 아이를 낳자마자 업둥이를 하였습니다.
사나이는 밝게 타오르는 커다란 불꽃처럼 살며 혼신을 다해 활활 불살라야 합니다.
부자지간......... 결국, 인간이 열망해야 할 유일한 권력은 스스로에게 행사하는 권력이다.
없었을 것입니다. 아버지의 인정을 받고 자란 아들, 아버지의 곡진한 사랑을 받고 자란 딸은 결코 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진정한 리더십이란 무엇일까? 리더는 단지 효율적으로 일 처리하는 사람이 아니다.
부자지간......... 유독 한글날이 되어서야 우리글과 말의 가치를 논하지만 실상 우리글의 아름다움과 우수성이야말로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이다.
이런 저의 누나가 오는 금요일 6시에 시골 된장찌개를 만들어 참 맛있는 식사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부자지간......... 나이든 나에게도 사업에 실패하고 홀로 외롭게 살아가는 친구가 하나 있습니다.
부자지간.........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있는 분야, 즉 당신이 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시작하라.
부자지간......... 대신, 그들은 자신이 가진 장점에 기반하여 기회를 찾는다.어떠한 인생의 과정도 거침 없이 조용하게 흐르는 일이란 없다.
부자지간......... 스스로 모든 것을 용서하는 노년기는 아무 것도 용서받지 못한다. 그렇다고 나를 꽁꽁 감싸고 있기에는 나만 동떨어져 있을지 않을까 두렵다.
- [닉네임] : 안동역[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영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