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홍준표·안철수·유승민 "단일화 없다"..沈 "굳세어라 유승민"
상세 내용
작성일 : 17-04-26 10:53 조회수 : 483 추천수 : 0
본문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5일 JTBC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 유승민 바른정당 후보를 향해 단일화에 대한 입장을 물었고, 3당 후보는 "할 일이 없다"고 답했다.
다음은 후보들 간 질의응답 전문.
문재인= 모든 후보에게 공통 질문을 드린다. 유 후보, 안 후보, 홍 후보 세 사람의 후보가 3당 후보 단일화 제안한 셈이다. 그렇게 추진한 것으로 언론들이 보고 있는데, 그에 대해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짧게 한 마디 부탁한다.
유승민= 무슨 이유로 물으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단일화하지 않는다.
문= 당대표 대행이 그리 말했는데.
유= 후보 동의 없이 안 되는 것이다. 문 후보는 왜 관심이신가. 잘못될까 물으시나.
문= 드디어 적폐연대가 형성되나 하고.
유= 저는 할 일 없다.
안철수=그럴 리 없다. 저는 집권 후 담대한 협치와 연정을 국민들께서 보실 수 있을 것이다. 그렇기 위해 개혁할 것이다. 그렇지만 선거 전에는 그런 연대가 없다고, 거짓말 안 하고 100번 넘게 말했다.
문= 국민의당에서 바른정당과 함께 할 수 있다고 말이 나오는데.
안= 아니다
홍준표= 바른정당 존립이 문제되니까 한 번 살아보려 하는 거 아닌가. 바른정당에서 자기들 존립 문제되니까 자기들 살길 찾아 떠드는 걸 왜 우리한테 물어보나.
문= 바른정당과 연대 하려고 하지 않았나.
홍= 하려 했는데, 안 할려고 하자나요.
문= 심상정 후보는 어떨게 생각하는가.
심= 굳세어라 유승민. 굳세어라 유승민. 유 후보 말대로 수구보수 밀어내고 따뜻한 건전 보수를 세우는데 주도적 역할을 해주실 것 기대한다.
- [닉네임] : mentis[레벨]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정치/사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