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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절 신칸센에서 일대 일로?
말레이시아에 대한 하루 동안의 신칸센 팔아 경쟁에 일본은졌다.
중국의 "고속철도"일본과 프랑스의 신칸센 기술 제공을받은 것이다.
예전에 일본의 신칸센을 중국에 수출하는 것을 반대 한 것이 경애하는 카사이 히로유키 씨 (JR 토카이 명예 회장)이다. 그러나 민주당 정권은 신칸센을 중국에 수출했다. 카사이 씨의 경고대로 중국은 그것을 중국산과 거짓 칭하고 대형 사고를 일으켰다.
⇒ 중국 짝퉁 신칸센 이미 고장 (2011/7/11)
중국은 기술 공여를받는 조건으로 국내 유스만이라고 약속했지만 아니나 다를까 ...
⇒ 「신칸센은 우리들이 만들었다 고 중국 특허 출원 "( 2011/6/26)
하고 수출을 시작했다.
오늘의 산케이 뉴스에 따르면 고속화하고 수출한다고한다.
산케이 뉴스 (2015/10/13)
중국 고속철도 안전은 방치? 최고 시속 350 킬로로 가속 계획 잇따라 추돌 사고에서 4 년 해외 수출 노려 속도 과시하거나
[상하이 = 카와사키 마스미】 베이징 - 홍콩 사이를 잇는 길이 약 2400 킬로미터의 노선 등 중국 각지에서 건설이 진행되고있는 고속철도 웹에서 영업 운전시의 최고 시속을 현재 300 킬로미터에서 다시 350 킬로미터 가속 할 계획이 잇따르고있다. 절강 성 온주에서 사망자 40 명을 낸 2011 년 7 월 고속철도 사고를 따라 중국 정부는 최고 시속이 350 킬로미터이었다 구간에서도 같은 해 8 월에 최고 300 킬로미터로 제한하고 안전을 우선시킨 경위가있다. 그러나 주변국의 고속철도 기술 수출을 겨냥하여 기술력의 "높이"를 최고 속도 업 의해 과시하는 목적이있을 것 같다. 단지, 고속철도 사고 후 부패 사건에 흔들린 철도부가 13 년 3 월에 해체되는 등 혼란도 계속되고있어 이번 최고 속도 업으로 운행의 안전성이 어디까지 확보되어 있는지는 불투명하다 . 중국 언론에 따르면 최고 시속 350 킬로미터를 기치로 건설 중이거나 계획중인 노선은 베이징과 홍콩을 7 시간에 연결 "경구 높은 철」외, 북경 - 요녕성 심양 간이나 상하이 - 사천 성도 간의 노선 등.완성시기 등 자세한 것은 불명이지만, 최고 시속 350 킬로미터의 노선은 내년부터 경제 운영 정책 "제 13 차 5 개년 계획"의 중심이된다. 최대의 철도 차량 제조 업체, 중국 중 자동차의 자회사가 올해 6 월 최고 시속 350 킬로미터의 차량을 '중국 표준 형'으로 개발 구석이다.일본이나 독일에서 중국 만의 이용을 조건으로 고속철도의 기술 공여를 받고 시작하면서 "자체 개발 기술 '을 부르며 중국은 수출 공세를 펴고있다. 인도네시아 고속철도 계획에서 일본에 승리했고, 태국 등 주변국에의 판매도 강화한다. 연내에 정식 출범하는 중국 주도의 국제 금융기구 아시아 인프라 투자 은행 (AIIB)에서도 고속철도을 저금리 대출 대상으로 자국에 유리한 전개를 노리는 가능성이 높다.
헐이젠별걸다짝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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