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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무엇이 당신의제임스본드 자동차를 선택한걸까?
상세 내용 작성일 : 15-12-01 11:57 조회수 : 142 추천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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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 당신의 제임스 본드 자동차 선택은 당신에 관하여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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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미디 저주 또는 레이싱 드라이버 슬라이딩, 당신의 본드는 귀하의 운전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들은 $ 300 만있어 제공하는 모든 팀, 숀 또는 로저 (고전 애스턴 마틴 DB5를 위해가는 속도) 본드의 차를 살 수있다. 그러나 007처럼 운전 - 특정 전율과 시트로엥 2CV를 적시고 할 수있는 사람은 -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그는 안토니 싱클레어 정장 또는 발터 PPK를 전달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그것에 대해 본능적 인 뭔가 말로 표현할 수가있다. 그러나의 ... Bondness 모방 할 커널 거기에 타이어 연기와 아치형 눈썹의 칡에 묻혀.

"당신이 차에 다니엘 크레이그의 본드를 정의하는 방법, 빠른 세련되고 제어. 그건!" 마크 히긴스, 세 차례 말씀 랠리 챔피언과 유령에 본드의 운전을 두 번 말해봐. 그는 현재 일부 장면은 영화 촬영 한 Longcross 스튜디오에서 사운드의 약 세 배 속도로 본드의 새로운 애스턴 마틴 DB10 스티어링입니다.

GQ는 신속, 야만인과 임박한 충돌처럼 보이는 매우 돌이킬 수없는 영향을 고려, 그는 당신은 오버 스티어 약간의 추가, 그는 [경주] 줄에 항상 체이스 시퀀스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추가 그의 [때문에 애스턴 마틴 DB10]를 백 엔드를 쫓아 할 수있는 힘이있다.

그는 드리프트의 비트를 얻을 수 있도록 그는 심지어 모서리에 들어가는 핸드 브레이크를 조정할 수 있지만 "고 제어에 항상 그의 초점은 A에서 B로 점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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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렉스 특징

크레이그와 함께, 히긴스는 말한다, 그것은 모든 세부 사항에 관하여이다. 작은 반응, "하지만 자동차의 춤." 유령에서, 예를 들어, 그는 부담 100mph에서, 인텔의 주요 체이스 시퀀스가​​ 촬영 된 바티칸, 과거 표류 상태에 대한에서 호출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히긴스를 말한다 : 크레이그 몇 드레싱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페인트를 긁어 생각하지 않습니다."

모든 채권은 동일하게 구동한다. 크레이그는 견실하고 현실적인 : 그는 (양자 참조) 피해를 참조하거나 적어도 (말 그대로 그는 드라이브마다 다른 차를 참조) 보증을하고 싶어 거의 같은. 촬영이 끝날 무렵, 15 본즈의 스턴트 감독의 특수 효과 감독 크리스 Corbould 말했다. "자동차가 파괴됩니다 즉 다니엘의 스타일이다 - 그가 차를 추적 후 반짝하고 깨끗한되고 싶지 않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깔끔한"입니다 브로스넌, 달리. 로저 무어 : "더 코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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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렉스 특징

본원 007의 운전 스타일을 정의하는 문제가있다. 모든 본드, 그 관용구 뉘앙스 연극 배우처럼. 확실히 그가 얼마나 잘 생긴 믿지 그는 자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자신의 턱을 쓰다듬어 - 그가 다른 곳에서 않는 숀 코너리의 JB는, 예를 들어, 자신의 휠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 포드 머스탱의 두 바퀴에 대한 간단한 입성을 넘어, 그가 차에서하는 가장 흥미로운 점은 본드 소녀 실비아 트렌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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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렉스 특징

그리고, 물론, 물론, 시트로엥 2CV가 로저 무어는 AMC 호넷의 좋아하는 운전, 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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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렉스 특징

"무어가 운전하는 차에 슬롭과 놀이가 많이있다"히긴스는 말한다. "그의 본드가 코너로 척, 다음 발생 아치형 눈썹과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기다립니다." 다음 Bondettes 그의 접근 방식에 전적으로 비슷하지.

무어의 본드의 충일을 생기게하지 못하면 실제로 한 번 스턴트 드라​​이버에 직장을 잃었다.나를 사랑 간첩을 위해 촬영하는 동안, 제 2 단위 책임자 (본드 전설에 아스톤 DB5 만 연기) 로터스 Espirit는, 너무 일찍 동안 구성 체이스의 소요 보였다 느꼈다.

그는 즉시 로저 베커, 차를 제공하는 로터스에 의해 전송 된 남자로 작성.

"이 구동 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차를 몰고,"베커는 말하기를, "제 2 유닛 이사 인 '그건 내가 원하는 방법입니다.' 거기에서에 나는 대부분의 시간 바퀴 뒤에 있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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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렉스 특징

티모시 달튼의 본드 잠금 턱 정밀도로 자신의 애스턴 마틴 V8 밴티지를 구동하고, joylessly 자신의 라인과 같은 강렬한 무표정한과 Q 지점의 엑스트라를 배포, 무어의 helmsmanship의 재치와 장난을 대체했다. 와 달튼, 그의 금욕 심각성에 앞서 자신의 시간이었다 - 날짜의 (생활 데이라이트가 87에서 나온 것이 1977 년에 새로운 WAS)에서 자동차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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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렉스 특징

많은 40 일도 같은 불행한 BMW의 단계를 통해 갔다, 피어스 브로스넌을 입력합니다. 생산자는 이유 스턴트 남자 Corbould, "피어스 브로스넌 필름은 매우 BMW 시대에 만들어졌다."순간의 차를 사용하고 싶어했고,

다행히, 첨단 기술 750iL 진정한 디지털 시대를 입력하는 최초의 007 적합, 그리고 뻔뻔 제품 배치의 새벽 (제조 업체는 3 막 거래를 구입) 어울리다 충분히 변명 지루한했다.

흔들 거리는 술집은 본드, 그것을 운전 귀찮게하지 않고 뒷좌석에서 스마트 폰을 통해 제어하지 않았다 나쁜 운전자의 차이었다. 그는 웃는 얼굴로 그렇게하지만, 그가 알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는 다중 층 주차장 떨어져 그것을 시작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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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렉스 특징

그러나 그의 의심 바퀴에도 불구하고, 브로스넌은 정말 운전 즐길 수있는 유일한 본드이었다. 심지어 오프 의무 그는 모두 (모나코 위의 언덕을 가로 질러 서로가 거의 자전거, 일부 건초 개만 얼룩으로 들떠 꼬꼬댁을 공유하고하는 장면의가에 촬영도 그냥 실제로 불구하고, 흰뺨에 크세 니아의 페라리 (355)에 대해 자신의 애스턴 마틴 DB5을 경주 프랑스에서 니스의 북쪽).

그의 열정에도 불구하고, 채권의 속도는 자신의 화려한 곡하지만 아무것도에 의해 자격이있는 것 같다 - 그는 경주 오프라인의, 짜증나게과 재능이 부족하는 방법에 대한 아주 많이. 하지 본드에 갈망하는 운전.

위로 크레이그. 히긴스가 말했듯이, "그는 운동과 최소한의 - 의심 할 여지없이 본드는 같게해야한다." 브로스넌은 당신이 달튼처럼 운전하고 생각할 때 같은 드라이브를 할거야. 하지만 실제로는, 당신은 무어처럼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젠비를) 소녀를 얻을 미사일 닷지, 졸개를 혼동하고, 아무도는 2CV 더 나은 운전하지 않습니다 - 그는 자신의 동료가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단어 : 매트 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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